Tweets:


11.114

Followers:


330

Following:


103

List:


0

Favourites:


21.163
Location:대한민국
Language:ko
Created at:2011/11/18 23:59:17 (+0 UTC)

#네이버 검색어조작! #네이버 세무조사! #앵벌이알바 서식처!=네이버! 말하는대로. 긍정의힘!!
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granite0: 문재인 대통령을 왜 뽑았음? '결코 헛소리 안할 사람'이라서 뽑은거임. 근데, 이 양반이 오늘 '마지막 대화 기회', '바람 앞의 촛불'이라면서 '대국민 호소'를 하셨음. 총리에게 내정을 떠넘기고 평창올림픽에 전념한 이유가…

-
0
605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do-xanadu: 오늘 첫영상 젠틀재인에 올라와 있어요 실사로 찍은 것은 이곳 타래에 남길께요!

-
0
333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RT @sunj2048: @kihsCharlotte 오~~~ 그담새 1천 추천 올라왔어욤 😙 https://t.co/U7Uravj3c0

Rt @sunj2048: @kihscharlotte 오~~~ 그담새 1천 추천 올라왔어욤 😙

-
0
32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desertcockkiry: 그러니까 더민주의 문제점은 권리당원이 100만명 넘게 폭발적으로 증가햇음에도 불구하고, 이것이 의미하는 바와 활용법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. 자기 돈을 내고 당에 가입할 정도로 열성적이고, 자발적인…

-
0
213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RT @ssaribi: <나경원을 파면하라!>

남북 단일팀을 반대한다고?
그럼 한-일 단일팀은요? https://t.co/MsOnTO8G8IRT @ssaribi: <나경원을 파면하라!>

남북 단일팀을 반대한다고?
그럼 한-일 단일팀은요? https://t.co/MsOnTO8G8I

Rt @ssaribi: <나경원을 파면하라!> 남북 단일팀을 반대한다고? 그럼 한-일 단일팀은요?

-
0
864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RT @lovelymoontory: 알겠냐? 이게 유일한 의미고 목적이다 이 등신들아. 니들이 다 망치고 있어. https://t.co/kPVvBodZ6j

Rt @lovelymoontory: 알겠냐? 이게 유일한 의미고 목적이다 이 등신들아. 니들이 다 망치고 있어.

-
0
501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ejii1212: 자유한국당이 평창올림픽 망하라고 기도하는데 이걸 지방선거 전략으로 민주당이 써먹지 못하면 난감하지 민주당 대변인 "자유한국당은 현 정부 비난에 눈이 멀어 세계인의 축제인 평창올림픽을 모욕하는 한편 강원도의 경제발전에 역행하는…

-
0
356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moon20170510: 현송월 예술단 단장 "강릉 사람들 참 따뜻하다".. 가는곳 마다 따뜻하게 대해 줘서 고마움을 표현~기레기들과 야당놈들 맨붕 오겠다ㅋㅋㅋㅋㅋ

-
0
455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kihscharlotte: "부대 열중쉬어!" <문재인 대통령님 생신축하 뉴욕타임스퀘어 영상>의 깨알 포인트: 김형석 작곡가쌤이 작곡한 두 곡의 문재인 대통령 상징송 '사람이 웃는다'에서 'mr. President'로 넘어가는 부분에서 선명하…

-
0
123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kihscharlotte: 열대과일애호가모임에 이은 '천연실뜨개모임'ㅋㅋㅋㅋㅋㅋㅋㅋ😂😂😂 동영상 길이가 2분 30초라서 (트위터 동영상은 2분 20초까지로 제한) 같이 못 올렸는데😅 천연실뜨개모임 횐님들 사랑해요ㅋ.ㅋ😆

-
0
181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kihscharlotte: <문재인대통령님 66번째 생신축하 뉴욕타임스퀘어 영상 첫번째> 꺄~ 뉴욕 타임스퀘어 문프 첫번째 생축 광고 영상 꺄~ #감동😭😭😭 풀영상: 젠틀재인

-
0
383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daknews10: 돈벌어오는 문재인 대통령ㆍ 배아파 죽을지도 모르겠네 자한당 美nbc, 평창 광고수익 1조원 눈앞 ..겨울올림픽 역대 1위 |

-
0
1.1k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jidaemoon: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생각난 건데 ㅋㅋㅋㅋ 국정교과서 반대 서명이 하루 평균 1.2만 명 수준이었거든요. 반일감정 폭발했죠. ㅋㅋㅋㅋㅋ 근데 나경원 파면 청원이 하루 4.a만 수준이에요. 거의 4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…

-
0
220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RT @do_xanadu: 9:55am 현지시간 전광판 앞 도착!
현재 로레알 화장품 광고가 나오는 자리 https://t.co/MMZZaTNCvRRT @do_xanadu: 9:55am 현지시간 전광판 앞 도착!
현재 로레알 화장품 광고가 나오는 자리 https://t.co/MMZZaTNCvRRT @do_xanadu: 9:55am 현지시간 전광판 앞 도착!
현재 로레알 화장품 광고가 나오는 자리 https://t.co/MMZZaTNCvR

Rt @do-xanadu: 9:55am 현지시간 전광판 앞 도착! 현재 로레알 화장품 광고가 나오는 자리

-
0
220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ppomppu-co-kr: '천연털실뜨개모임'에서 만든 문프 생일 축하 타임스퀘어 1일 광고 사진.jpg

-
0
27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kuky-hy: 정말 우리 문꿀님들은 감동입니다😭😍😘💙💎 문재인대통령님 66번째 생신축하 뉴욕타임스퀘어 영상 첫번째 Gentlejaein Daum Cafe 링크 꼭 누르고 엄지 척👍 구독하기 뀨~

-
0
238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1theleft: 타임 스퀘어의 문재인 대통령 광고 넘나 보고 싶당.. ㅇㅅㅇ;; 내가 작업한걸 내가 보지 못하는 이 안타까움 ㅋㅋㅋ

-
0
239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jidaemoon: 청와대 기레기 해산 청원은 무산 됐는데, 나경원 파면 청원은 왜 이리 폭발적일까? 의아하실 수도 있는데.. 나경원 청원은 오랜시간 축적된 분노가 모인 결과고, 기레기 해산은 아직 폭발적인 수준은 아니라고 봐야죠. 질긴 놈이…

-
0
130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RT @sara022172: @do_xanadu 헵번님 너무너무 고생하셨어요. 감사드려요 ^^ https://t.co/kzyw4vPzFRRT @sara022172: @do_xanadu 헵번님 너무너무 고생하셨어요. 감사드려요 ^^ https://t.co/kzyw4vPzFRRT @sara022172: @do_xanadu 헵번님 너무너무 고생하셨어요. 감사드려요 ^^ https://t.co/kzyw4vPzFRRT @sara022172: @do_xanadu 헵번님 너무너무 고생하셨어요. 감사드려요 ^^ https://t.co/kzyw4vPzFR

Rt @sara022172: @do-xanadu 헵번님 너무너무 고생하셨어요. 감사드려요 ^^

-
0
49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djgood1067: 기레기 새끼들 경호라인 뚫고 현송월이 한테 마이크 달라드는거 봐라. 개새끼들아 그러고 다니니 중국에서 처 맞았지.

-
0
724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gentlejaein: 지금 시각, 뉴욕 스퀘어광장 전광판에서 나가고 있는 문재인대통령님 66번째 생신축하 첫날영상을 유튜브로 동시오픈합니다. 내일도 새로운 광고가 나갑니다. #문재인 #해피이니데이

-
0
461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histopian: 언론들이 나라에 빨대 꽂아 국민 세금 빨아 먹은 정권을 ‘보수정권’이라고 써 주는 건 정말 몰상식한 짓입니다. 거머리와 똑같은 짓을 한 정권은 '거머리정권'이라고 쓰는 게 옳습니다.

-
0
1.7k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ejii1212: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도가 떨어졌다는 건 지지자들의 절박함도 함께 떨어졌다는 말밖에 안된다 투표용지 도장 번질까봐 입으로 불어가며 투표용지함에 넣던 그 날의 기억을 잊지 맙시다 정치를 떠났던 사람을 정치에 끌어들이고 죽음과 대…

-
0
220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1574dump: 문재인 정부 방통위, 종편 특혜 환수 추진한다 /미디어 악법으로 태어난 종편 싸그리 없애라 특혜 받은 돈 봐라.

-
0
596
Share
@pos4609
말하는 대로!#네이버 매크로조작OUT!!
@pos4609

Rt @oonote: 네이버가 비정상인 게, 기사 조회 수 보다 댓글 한 개의 추비추 합산이 더 높은 경우를 종종 발견합니다. 이건 매크로 외에는 답을 구하기 어렵죠. 아무튼, 네이버 수사의 본질은 '여론 조작'이고, 여론 조작의 본질은 '매크로'…

-
0
268
Share
Load More